1
Life Guide
1
Board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Yellow Page
 
 
1
Children - Education
1

스피드 !! 비자 전액후불

800-664-9614




스텔라호 실종 가족 "한국정부의 안이한 대응에 답답" [ Korean-Community]
mason (17-05-14 02:05:56, 100.2.20.40)
남대서양에서 침몰한 스텔라데이지호 실종자 수색이 사실상 종료된 가운데, 실종자 가족들은 그동안 미흡했던 선사와 정부 대응에 답답함을 토로하고 있다.
스텔라데이지호 실종 선원 가족 대표 허경주 씨는 침몰 42일째인 11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정부에 실종자 수색을 지속할 것을 촉구했다.
허씨는 \"구조 골든타임이라는 게 있는데 선사는 침몰 12시간 후에야 정부에 최초 신고를 했다. 선사 측은 \'정부에 신고해야 되는 걸 미처 생각 못했다\'고 변명했다\"고 전했다.
허씨는 이에 대해 \"7시간 동안 그냥 시간을 보내고 있었던 거다\"며 \"외교부는 선체에 구명정이 몇 척이 있는지, 몇 인승인지, 선체 내부에 식수나 식량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파악조차 하지 않고 있었다\"고 토로했다.
허씨는 정부의 미흡한 대응은 이후에도 계속됐다고 강조했다. 그는 \"사건 발생 4일 후부터 정부에 인공위성으로 수색 지역을 찍어달라고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며 \"외교부 담당 국장은 거기까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는 답변만 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허씨는 외교부, 해수부, 해경 어디에도 \'위기 대응 매뉴얼\'이 존재하지 않았다고 전하며 \"한 달이 넘는 시간 동안 정부는 우왕좌왕만 했다\"고 밝혔다.
 
Home  고객 센터부동산사고팔기1 개인 보호 정책 홈페이지 제작   
15 Broadway, #210 Cresskill, New Jersey 07626 USA   Phone. (201)567-3879  
Copyright©FindAll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