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Guide
1
Board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Yellow Page
 
 
1
Children - Education
1

스피드 !! 비자 전액후불

800-664-9614




특검 임명…트럼프 탄핵시작? [ USA-Community]
mason (17-05-20 09:05:54, 100.2.20.40)
트럼프 \"사상 최대의 마녀사냥\"
공화당 일부, 결과따라 \"탄핵도…\"

미 법무부가 트럼프 대통령 대선 캠프의 \'러시아 내통 의혹\'과 관련한 특별검사 수사를 결정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4개월 만에 탄핵 문앞에까지 왔다. 법무부는 이날 특검의 수사 대상을 \"FBI가 이미 확인한 러시아의 미국 대선 개입과 이와 관련된 문제들\"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된 문제들\'은 트럼프 캠프와 러시아 간 내통 의혹을 의미한다.
트럼프 대통령은 코미 전 연방수사국(FBI) 국장에게 \'러시아 내통 의혹\' 관련 수사를 중단하라고 압력을 넣었다는 의혹과 코미 전 국장을 전격 해임한 문제만으로도 탄핵론에 휩싸여 있다. 특검 수사에서 러시아와의 내통 의혹이 사실로 드러나면 트럼프 탄핵론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장관대행인 로즌스타인 법무부 차관은 특검 수사를 결정하는 과정에서 트럼프 대통령뿐 아니라 자신의 직속 상관인 세션스 법무부 장관에게도 알리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LA타임스는 \"법무부는 발표 30분 전에 백악관에 특검 임명 사실을 통보했다\"고 했다. USA투데이는 이날 \"특검 임명은 백악관이 결코 원하던 바가 아니었다\"며 \"발표를 보고 경악한 보좌관들이 약 90분간 백악관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대책을 논의했다\"고 말했다.
로즌스타인 차관은 유명한 \'강골 검사\' 출신이다. 지난 4월 상원 인준 청문회에서 찬성 94표라는압도적인 표차로 통과될 만큼 의회의 신임이 높다. 그가 특검으로 지명한 뮬러 전 FBI 국장도 \'원칙론자\'여서 트럼프 대선 캠프에 대한 \'봐주기 수사\'는 없을 것이란 분석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에서 \"이번 일(특검 임영)은 한 정치인에 대한 미 역사상 최대의 마녀사냥\"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연일 터져 나오는 각종 의혹은 트럼프 대통령을 계속 궁지로 몰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코미 전 국장에게 수사 중단 압력을 넣었다는 증거인 이른바 \'코미 메모\'와 관련, 정치 전문 매체 폴리티코는 이날 코미 전 국장 측근의 발언을 인용해 \"(알려진 것 외에) 다른 메모가 있다\"며 \"코미는 트럼프가 자신에게 한 말을 가능한 한 모두 기록해 놓았다\"고 말했다.
미 상원 정보위와 법사위 등에선 일제히 \'코미 메모\'와 관련한 자료를 제출하라고 법무부에 요구했다. CNN은 \"코미 전 국장이 언론 인터뷰 등을 통해 전말을 폭로할 가능성이 있다\"고도 했다.
이번 특검의 수사 결과에 따라 \'트럼프 탄핵\' 국면이 본격화할 가능성도 크다. 트럼프 대통령이 코미 전 국장에게 러시아 내통 의혹에 대한 수사 중단을 요구한 것만 확인돼도 \'사법 방해 혐의\'가 적용될 수 있다. 사법 방해 혐의는 탄핵 사유에 해당한다.
 
Home  고객 센터부동산사고팔기1 개인 보호 정책 홈페이지 제작   
15 Broadway, #210 Cresskill, New Jersey 07626 USA   Phone. (201)567-3879  
Copyright©FindAll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