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Guide
1
Board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Yellow Page
 
 
1
Children - Education
1

스피드 !! 비자 전액후불

800-664-9614




"아리송한 메디케어, 확실히 알려 드려요" [ Korean-Community]
mason (16-07-21 01:07:38, 108.41.49.224)
코리안복지센터·AGA
23일 세미나 공동개최

코리안복지센터(소장 김광호, 디렉터 앨렌 안, 이하 센터)가 메디케어 보험 전문회사인 AGA(Applied General Agency)와 함께 오는 23일(토) 메디케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부에나파크의 센터(7212 Orangethorpe Ave., #8)에서 열릴 세미나에선 AGA의 조면식 한인 담당 매니저와 정인숙 메디케어 스페셜리스트가 어드밴티지 플랜, 보조 보험 플랜, 처방약 플랜 등 메디케어 관련 플랜에 대해 상세히 설명,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메디케어 플랜을 찾는 데 도움을 준다.

조 매니저는 18일 OC본부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메디케어는 저소득층을 위해 디덕터블, 코페이, 보험료를 추가 지원하는 많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한인의 경우, 정보 부족으로 인해 100명 중 30명 정도만 혜택을 찾아서 받는다. 나머진 몰라서 혜택을 못 받고 있다. 세미나에선 이런 내용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조 매니저는 이어 캘메디커넥트 프로그램 시행 이후 메디케어와 관련해 변경된 규정이 많은데 이에 대해 잘 모르는 한인이 많다고 강조했다.

캘메디커넥트는 저소득층 등을 위한 가주 건강보험인 메디캘과 65세 이상을 위한 연방 건강보험인 메디케어를 통합한 가주의 새로운 건강보험 시스템으로 기존 메디-메디 가입자에게 제공되던 프로그램에 해당한다.

정 스페셜리스트는 \"한인은 캘메디커넥트 가입을 잘 하지 않는 편\"이라며 \"현재 오렌지카운티의 메디캘, 메디-메디, 헬시 패밀리 등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 서비스는 캘옵티마에서 총괄하며 캘옵티마의 HMO 보험인 원케어에 가입하면 암, 화학치료 등의 혜택이 많은데 이 사실도 잘 알려져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메디캘 보험 혜택을 받았던 이가 사망하면 메디캘 담당 사무실에선 고인에게 생전에 지원한 메디캘 비용 합계액과 고인이 남긴 재산에 따라 그 재산 범위 내에서 메디캘 지원 비용 환수를 하게 되는데 이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센터측은 이날 세미나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코리안복지센터 클리닉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김광호 소장은 \"메디캘 환자를 위한 주치의와 정신건강 분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분야마다 전문의 1명, 간호사 2명씩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세미나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좌석이 한정돼 있어 선착순 40명만 입장이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 (714)449-1125

글·사진=임상환 기자
 
Home  고객 센터부동산사고팔기1 개인 보호 정책 홈페이지 제작   
15 Broadway, #210 Cresskill, New Jersey 07626 USA   Phone. (201)567-3879  
Copyright©FindAll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