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정기적으로 초청 강연회를 가지고 있는 ‘멘토23재단’ (회장 오득재)은 7월 공개 강좌로 오는22(금)일 오후 6시30분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가주 종합치과 옆 세미나실(9618 Garden Grove Blvd.)에서 기영주 전문의(사진·가정의학)를 초청해 평소 한인들이 습관적으로 먹는 건강보조 식품 (비타민, 호르몬, 미네랄 제품)에 대해 강연한다.
기영주 전문의는 한인들의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건강보조 식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 전문의는 한인들이 건강보조 식품을 섭취할 때 알아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오득재 회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한인들의 건강과 너무나 밀접한 관계가 있는 건강보조 식품의 자세한정보를 얻어 현명한 소비로 이어짐으로써 더욱 더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인 청소년들을 위한 봉사단체인 ‘멘토 23재단’은 새로운 이사들을 모집하고 있다. 이사들은 매월 셋째 주 금요일 강연회를 겸한 미팅에 참석할 수 있는 한인들이면 가능하다. 연 회비는 200달러이다.
이 재단 측은 “각 멤버들은 서로 합심하여 공공사업에 이바지하거나 또는 개인의 재능기부를 통해 한인사회를 위한 봉사를 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714) 204-0571, thementors23@gmail.com 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