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Guide
1
Board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Yellow Page
 
 
1
Children - Education
1

스피드 !! 비자 전액후불

800-664-9614

Korean-Community



한인이 생활고로 교통벌금 못내자… [ Korean-Community]
mason (16-12-27 04:12:46, 100.2.20.40)
극심한 생활고와 병환으로 교통위반 관련 벌금을 내지 못한 한인 운전자를 위해 그에게 교통 티켓을 발부했던 여성 경찰관이 3백 달러 가까운 벌금을 대신 내 준 사연이 알려졌다.
LA 카운티 법원에서 한국어 법정통역사로 활동하고 있는 송경삼씨가 최근 엘몬테 법정에서 목격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9월초 40대 한인 박모씨는 자신의 차량 후미등이 고장나 꺼진 것을 모른 채 프리웨이를 운전하고 가다가 순찰을 하던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CHP) 소속 여성 경관의 정지명령을 받았다.
이 경관은 운전자 박씨에게 고장 난 후미등을 수리한 뒤 법원에 출두해 확인을 받으라며 시정명령 티켓을 발부했다. 꺼진 후미등을 고친 뒤 법원에 수리했다는 증명한 제출하면 되는 가벼운 티켓이었다.
그러나 박씨는 극심한 생활고로 자동차 페이먼트도 제대로 내지 못한 상황이었고, 프리웨이에서 티켓을 받은 지 며칠 후 페이먼트가 밀렸다는 이유로 자동차를 융자 은행으로부터 압류당하고 말았다.
돈이 없어 압류된 자동차를 되돌려 받지 못한 박씨는 결국 고장난 후미등 수리를 하지 못했고, 법원이 지정한 기일 내에 차량 검사 증명을 제출하지도
 
Home  고객 센터부동산사고팔기1 개인 보호 정책 홈페이지 제작   
15 Broadway, #210 Cresskill, New Jersey 07626 USA   Phone. (201)567-3879  
Copyright©FindAll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