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Guide
1
Board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Yellow Page
 
 
1
Children - Education
1

스피드 !! 비자 전액후불

800-664-9614

Korean-Community



‘이순덕 할머니’ 빈소에 모인 학생들 할머니가 쓸쓸하지 않도록… [ Korean-Community]
mason (17-04-18 01:04:43, 100.2.20.40)
교복을 입은 고등학생들과 대학생들이 지난 별세한 위안부 피해자 고(故) 이순덕 할머니의 빈소를 찾아 할머니의 마지막 길을 배웅했다.
1인 미디어 미디어몽구는 트위터에 \"이순덕 할머니 빈소가 썰렁하다는 소식에 달려와 준 학생들. 종일 울컥하고 뭉클하다\"며 \"비록 억울한 삶이었지만 이런 후손들이 있어 하늘나라에서 기쁘게 영면하셨으리라 믿는다\"며 빈소를 찾은 학생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교복 차림의 고등학생들이 줄줄이 빈소를 방문해 할머니께 절을 올리고 있다.
실제로 주변 지역 학교를 다니는 대학생들이 남기고 간 방명록이 2권을 넘어설 정도로 빈소는 북적였다.
앞서 할머니가 별세하신 지난 4일 미디어몽구는 트위터에 빈소의 위치와 함께 \"일반인들 조문도 가능하니 할머니 쓸쓸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북적거렸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빈소가 썰렁하다고 알렸다.
이 글을 본 고등학생들과 대학생들이 할머니의 빈소를 찾은 것인데 그 추모 행렬이 빈소 밖까지 이어지며 뭉클하게 만들고 있다. 미디어몽구는 \"어찌 이리 많이 올 수가 있지?\"라며 감탄하기도 했다.
한편 위안부 피해자 중 최고령이었던 故 이순덕 할머니는 추운 겨울동안 지지않는 동백을 닮아 \'동백꽃 할머니\'로 불렸으며 5년이 넘는 법정 투쟁 끝에 1998년 처음으로 일본 법정으로부터 30만엔 가량의 배상금 지급 판결을 받아냈었다.
 
Home  고객 센터부동산사고팔기1 개인 보호 정책 홈페이지 제작   
15 Broadway, #210 Cresskill, New Jersey 07626 USA   Phone. (201)567-3879  
Copyright©FindAll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