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Guide
1
Board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북중 ...
•  한국및 전 세계 항공권(관 ...
 
 
Yellow Page
 
 
1
Children - Education
1

스피드 !! 비자 전액후불

800-664-9614

Korean-Community



스컹크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한인가정 화제 [ Korean-Community]
mason (17-06-16 08:06:47, 100.2.20.40)
NJ방송 WCBS, 로다이 글로리아 김씨네 & 스컹크 보도

뉴저지 버겐카운티의 로다이 지역에 거주하는 한인여성 글로리아 김씨가 \'세븐\'이라는 이름 스컹크를 키우면서 지역사회에 화제가 되고 있다.
글로리아 김씨와 딸 벨라 창 양은 매일 아침 스컹크 목에 가죽 끈을 두르고 산책을 시키러 나오는데, 이를 본 주민들 사이에서도 이 스컹크는 화제의 대상이다.
김씨는 특이한 애완동물을 취급하는 ‘Exotic Pet Shop’에서 흰색 털을 가진 스컹크를 본 후 첫 눈에 반했다고 인터뷰에서 밝혔다.
업소 주인이 “지독한 냄새가 나는 동물로 알려진 스컹크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것이 뉴저지에서 불법은 아니고 합법”이란 사실을 보장받은 후 스컹크 세븐을 구입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한다. 뉴저지 주 당국에는 1년에 12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고 한다.
김씨는 “세븐의 털이 너무 부드럽고, 귀여우며, 성격도 온순해, 너무나 사랑스럽다는 것. 그녀와 김씨의 딸 벨라 창 양은 스컹크를 키우면서 자신이 부모가 된 것 같다. 나의 어린 아기 같다”고 스컹크 ‘세븐’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했다.
글로리아 김씨는 “스컹크 세븐을 입양하면서 스컹크가 특유의 심한 냄새를 분비하는 7개의 땀샘을 외과적으로 제거했기 상태이기 때문에 스컹크 냄새는 전혀 나지 않는다”고 밝혔다.
 
Home  고객 센터부동산사고팔기1 개인 보호 정책 홈페이지 제작   
15 Broadway, #210 Cresskill, New Jersey 07626 USA   Phone. (201)567-3879  
Copyright©FindAll USA All Right Reserved